2012.04.03 14:35

 

드림웍스 2012 여름 야심작!

 

핑크몬스터 www.pinkmonster.co.kr

<쿵푸팬더>, <장화신은 고양이> 드림웍스의 2012년 여름 야심작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가 오는 6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뉴욕 최고의 인기스타 4인방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그들이 펼치는 다이내믹한 서커스의 시작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펭귄 4인방을 찾아 몬테카를로로 떠난 뉴요커 4인방 알렉스(사자), 마티(얼룩말), 멜먼(기린), 글로리아(하마)가 이들을 잡으려는 캡틴 듀브아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유럽 서커스단에 함께하면서 벌어지는 새로운 모험을 그린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의 개봉을 앞두고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2012년 작품들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이 LA와 뉴욕에서 진행됐다.

 

 

이날 프레젠테이션에서는 3D로 제작된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의 트레일러와 25분의 영상 공개를 위해 영화의 주요 제작진들이 참석하였으며, 벤 스틸러(알렉스), 제이다 핀켓 스미스(글로리아), 크리스 록(멜먼), 데이빗 쉼머(마틴) 등 뉴요커 4인방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영화의 하이라이트인 서커스 공연의 환상적 시퀀스는 관객들의 웃음과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 냈다. 뉴욕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벤 스틸러와 크리스 록은 “세 번째 마다가스카 영화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즐거웠다”며 새롭게 시작된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의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으며, 에릭 다넬 감독은 “뉴요커 4인방이 올라탄 서커스는 유럽 최고의 공연 팀이 아니다.

 

 

하지만 공연이 거듭되며 그들이 해야 할 역할이 많아지고 그들은 서커스를 재창조하고 업그레이드 시킨다”며 영화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전했다. 이에 프로듀서 미레일 소리아와 마크 스위프트는 “<마다가스카> 시리즈는 항상 신나는 여행과 우정을 떠올리게 한다.

이번 작품은 어떻게 더 많은 세상을 보여줄 것인지를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했다. 시리즈 중 이번 작품이 가장 유쾌하고 신날 것이다”라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LA와 뉴욕에서 개최한 프레젠테이션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웃음과 환상적 모험으로 오는 6월 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아무개 댓글: 아이라이크잇! 무비 무비!)

 

퍼스트 룩자료제공

크로스포스팅 조영만 기자

crossposting@paran.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crosspostin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