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12 19:04

지구로부터 80km 떨어진 우주 상공

 

 

핑크몬스터 www.pinkmonster.co.kr

 

가장 흉악한 범죄자들을 지구로부터 80km 떨어진 우주 상공에 격리시킨 최첨단 보안 시스템의 ‘우주감옥’.

 

 

 

 

그 곳에 인공 수면상태로 격리된 500명의 범죄자들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사상 최대의 미션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락아웃: 익스트림미션>이 블록버스터의 스케일감과 동시에 재치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은 남자 주인공 ‘스노우’ 역의 가이 피어스가 누명을 쓰고 심문을 받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불리한 입장에서도 상대의 유도심문을 재치 있게 받아쳐 상황을 모면하는 가이 피어스의 위트가 빛을 발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던 한번 들어가면 절대 빠져나올 수 없는 최첨단 보안의 ‘우주감옥’이 실체를 드러낸다. 제작진의 상상력과 기술력이 탄생시킨 완벽한 ‘우주감옥’의 비주얼은 네티즌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인공수면 상태에서 깨어난 범죄자들의 반란이 예고되는 화끈한 액션 장면과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지구를 향해 추락하는 ‘우주감옥’의 스릴감 넘치는 장면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극대화 시킨다.

 

 

 

 

영화 <락아웃: 익스트림미션>은 우주감옥이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펼쳐지는 SF 리얼 액션으로 오는 5월 17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전율을 안겨 줄 예정이다.

 

(아무개 댓글: 일단 콘셉트가 마음에 든다는 ~~~)

 

 

 

 

영화인 자료제공

크로스포스팅 조영만 기자

crossposting@paran.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crosspos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