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17 15:13

2012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수상!


핑크몬스터 www.pinkmonster.co.kr

제69회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을 포함해 8번째 수상의 대기록을 세운 메릴 스트립!
영화 <철의 여인(The Iron Lady)>으로 평단의 만장일치 지지를 받고 있는 그녀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국내 개봉을 앞두고 마가렛 대처로 완벽 변신한 메릴 스트립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최고의 여배우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한 메릴 스트립의 카리스마는 이번 포스터에서도 어김없이 발휘된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카리스마를 지닌 패션잡지 편집장, <줄리&줄리아>의 사랑스러운 프렌치 셰프, <다우트>의 엄격한 기숙학교 교장 수녀, <맘마 미아!>의 유쾌한 싱글 맘까지 매 작품마다 변신하는 메릴 스트립.



그녀가 이번 작품 <철의 여인>에서는 세상을 움직이고, 역사의 얼굴을 바꾼 세기의 정치인 중 한명인 마가렛 대처 전 영국 총리와 100% 완벽 싱크로 율을 과시하고 있다.
실제 대처 전 총리의 상징인 푸른색 상의에 특유의 금발 헤어스타일과 그녀가 늘 고집해온 진주 목걸이와 세련된 보석, 무엇보다 완벽한 변신을 위해 분장으로 만든 코와 보철 등을 착용한 메릴 스트립의 모습은 또 한 번 관객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모습으로 전율을 안겨준다.
또한 “나는 굴복하지 않는다.”라는 카피는 남성 위주의 사회에서 여성에 대한 편견과 냉소에도 굴하지 않고 당당히 맞서며 영국 역사상 최초 그리고 최장기 재임 기록(11년)을 세운 대처 전 총리의 삶을 대변하는 문구로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마가렛 대처 전 총리의 일생을 최초로 영화화하며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철의 여인>은 오는 2월 말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아무개 댓글: 분장이 뛰어나구먼! 비스무리하다~)

흥미진진 자료제공
크로스포스팅 조영만 기자
crossposting@paran.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crosspostin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