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03 15:56



검색어 순위 1위 올랐다!



핑크몬스터
www.pinkmonster.co.kr

2012년 첫 번째 충격 미스터리 <화차>가 충격과 센세이션의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최고의 화제로 떠오르는 가운데,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1위(네이버 2/2),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순위 1위(다음 2/2)를 차지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영화 <화차>가 개봉을 한 달도 넘게 앞둔 지난 2일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별다른 홍보 활동 없이 예고편만 공개된 상황에서 이 같은 검색 순위 상승은 이례적인 반응. 네티즌들의 <화차>를 향한 뜨거운 관심은 2일 오후에 진행된 광고의 반응으로도 알 수 있다.



1시간 동안 진행된 <화차>의 광고로 인해 홈페이지가 일시에 다운, 엄청난 폭주현상을 보였기 때문. 이러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검색열기는 <화차>를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순위 1위(네이버 2/2)로 등극시키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선균, 김민희, 조성하의 미스터리한 캐릭터 포스터까지 가세해 <화차>로 온라인과 SNS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화차>가 벌써부터 이 같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이선균, 김민희, 조성하라는 세 배우의 뛰어난 연기, 충무로가 기다려 온 변영주 감독의 치밀한 연출, ‘미스터리의 여왕’으로 불리는 ‘미야베 미유키’의 탄탄한 원작이라는 요소를 고루 갖추었기 때문으로 평가된다.



<화차>는 한 통의 전화를 받고 사라진 약혼녀를 찾아 나선 남자와 전직 형사, 그녀의 모든 것이 가짜였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드러나는 충격적 미스터리로 오는 3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아무개 댓글: ‘미야베 미유키’의 탄탄한 원작을 얼마나 새롭게 해석했을까?)



영화사하늘 자료제공
크로스포스팅 조영만 기자
crossposting@paran.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crossposting